아래 원 그래프들은 각각 2000년과 2008년 광고시장 점유율 비교. 전체 시장의 파이는 그대로거나 오히려 줄어들고 있는데 종이신문의 점유율도 갈수록 쪼그라들고 있다.
Similar Posts
삼성 공화국 법원의 너무나도 수상쩍은 판결.
특검 땐 상속재산이라더니 이제 와서 “전부는 아니다”… 이건희 맞춤형 판결, 추가 차명재산. 1심 소송가액만 4조원. 삼성그룹의 지배구조를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삼성이 버린 또 하나의 가족.
신송희씨는 삼성전자 기흥공장에서 웨이퍼 불량 여부를 검사하는 일을 했다. 웨이퍼가 담긴 박스가 오면 그는 숨을 삼켰다. 뚜껑을 열면 참을 수…
공정위-김앤장-론스타-외환은행 묘한 인연.
공정거래위원회가 최근 영국계 금융그룹인 HSBC의 외환은행 인수에 대해 경쟁 제한성이 없다는 결정을 내렸다. 공정위는 HSBC의 외환은행 주식 취득 건에 대해…
시가총액 80조원 대형 은행 누구에게 넘어갈까.
시가총액 80조원의 초대형 은행이 탄생할 전망이다. 대통령직 인수위원회는 산업은행의 투자은행 업무를 떼어내 대우증권과 합병하고 산업은행 지주회사를 만든 뒤 우리금융지주와 기업은행을…
위기의 이재용 왕국? “국회의원 300명 다 매수해서라도…”
“불편하면 법을 바꿔서라도, 필요하다면 국회의원 300명을 모두 매수해서라도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해서 이재용 후계 구도를 만들려고 할 텐데. 언론이 바람을…
대통령 직속의 민간기구? 방통심의위의 구조적 모순.
[기획연재] 감시사회를 말한다 ② 6 대 3 의결구조의 태생적 한계.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통심의위)는 태생부터 구조적 모순을 안고 있었다. 방통심의위는 사실상 대통령 직속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