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가 약자를 협박하여 그의 자유를 강탈할 자유가 있다는 것을 뜻한다. / 칼 포퍼.
Similar Posts
이정환닷컴, 올해의 저널리즘 블로그에 선정.
어제 열렸던 2006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서 이정환닷컴이 올해의 저널리즘(사회/정치) 블로그에 최종 선정됐습니다.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혹시나 하고 기대는…
명랑한 세미나, ‘가격 파괴의 저주’.
삼청동 사루비아다방은 도심 속의 오아시스 같은 곳입니다. 이 곳에서 한 달에 한 번씩 독서토론회가 열리는데 다음달에는 제가 토론 발제를 맡습니다….
TESAT, 시장논리 강요하는 경제활용능력 테스트.
노동조합을 인정하지 않는 한 기업의 입사 면접에서 면접관이 “노조를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뭐라고 대답해야 할까. 취업 정보 커뮤니티에 모범 답안이라고…
네이버 개편 이후 언론사닷컴 트래픽 폭발.
네이버 초기화면 개편 이후로 아마 다른 언론사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되지만 미디어오늘의 경우 트래픽이 7배 이상 폭증했다고 합니다. 네이버 초기화면에서 언론사…
적립식 펀드, 지금이라도 뛰어들어라.
주가가 1000을 훌쩍 넘어서면서 주식이 없는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큰 박탈감에 빠졌다. 이제라도 주식을 사야 하는 것일까, 유혹은 끊이지 않지만 사상…
영어 공부에 좋은 포드 캐스트 사이트.
http://www.podcast.net/show/21335 참고 :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Podcast.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위한 포드 캐스트. 세컨드 랭귀지로서의 영어.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