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려고 하면 에러가 나곤 했는데, 복구했습니다. 캡챠(captcha) 인증 과정을 없애는 대신 관리자 승인을 거쳐야 노출되도록 했습니다. 스팸 댓글이 너무 많아서 부득이한 조치입니다. 오랜 만에 스타일시트 컬러도 바꿔봤습니다.
Similar Posts

지주회사 위에 지주회사, 윤석민의 SBS 먹튀 수순일까.
태영건설이 다시 SBS의 지배구조를 흔들고 있다. SBS미디어홀딩스라는 지주회사 위에 TY홀딩스라는 지주회사를 하나 더 얹으려는 계획이 진행 중이다. SBS의 지난 10여년의…
스마트폰 전용 페이지와 증강 현실.
접속 환경에 따라 다른 페이지를 보여주기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를 테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로 www.naver.com에 접속했을 때 m.naver.com으로 옮겨주는 방식이다….

왜 나는 키보드에 열광하는가.
“키보드가 다 똑같지 뭐.” 38만원짜리 키보드를 질렀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뭐 이런 놈이 다 있어?” 하는 눈빛으로 쳐다본다. 38만원이면 웬만한 노트북…
이 정도면 이긴 거나 마찬가지?
정부조직법 개정안 협상에 참여했던 우원식 민주통합당 수석원내부대표는 17일 “민주당이 질 수 없는 싸움을 졌다”는 미디어오늘 보도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게이트 키핑의 구멍.
5월2일 SBS가 보도한 “차기 정권과 거래? 인양 지연 의혹 조사”라는 기사는 한국 언론사에 기록될 중요한 사건이다. 기본적인 팩트 조차 제대로…
인천공항 주식, 저소득 계층에게 싸게 판다고?
인천공항이 또 매물로 거론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지난해 당기순이익은 5883억원. 정부가 100%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알짜배기 공기업을 매각해야 할 이유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