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자료. 출퇴근 시간에 트윗질하는 재미는 있지만 아무래도 사색의 여유가 줄어든 것 같기도. 좀 있으면 아이폰 중독이라는 말도 나오지 않을까.
Similar Posts

“위기의 시대, 공영방송의 힘과 존재의 이유를 보여줘야 한다.”
지난해 불거진 언론개혁 화두가 무르익기도 전에, 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언론은 또 다른 위기를 맞았습니다. 우리 삶의 근본적 변화를 초래할 위기의…
2009년 언론의 통계조작 백서.
“전문직 소득 1위는 변리사, 연봉이 6억원이 넘는다.” 국세청 자료를 인용해서 해마다 국정감사 무렵이면 되풀이 되는 오보 가운데 하나다. 6억원은 소득이…
투기 늘리면서 집값도 잡는다는 위험천만한 상상.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지분형 아파트’라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핵심은 아파트에 들어가 살 사람과 투자 만 하는 사람이 각각 절반씩 돈을 내서…
전병서가 말하는 위기의 본질.
전병서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본부장. 그는 지금까지 만났던 애널리스트 가운데 가장 논리 정연하고 명확한 사람이다. 한때 반도체 전문 애널리스트로 이름을 날렸던…
대졸 초임, 일본 보다 높다고? 전경련의 어설픈 거짓말.
30대 그룹 채용 담당자들이 모여서 대졸 신입사원 연봉을 최고 28%까지 깎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25일 전국경제인연합회에 따르면 이들 채용 담당자들은 대졸…
“종합부동산세가 여전히 유일한 해법.”
[인터뷰] 이태경 토지정의시민연대 사무처장. 경제정의실천연합과 토지정의시민연대는 부동산 정책에서 상당한 입장 차이를 보여왔다. 경실련이 분양가 원가 공개와 상한제를 밀었다면 토지정의는 부동산…
2 Comments
Leave a Reply Cancel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저도 일조했군요…위에 요요님 댓글에도 공감..=ㅅ=
발로 그렸나요? 그래프가 초큼 엉성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