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버블타입 4.21판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뭐 겉으로 보기에는 달라진 게 없지만 그동안 트랙백 에러가 많았는데 해결했습니다. 스펨 체크가 과도하게 걸려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본문 글씨가 너무 작고 가로 폭이 넓어서 읽기 불편하다는 지적이 있어서 템플리트를 손 볼 생각인데 만만치 않네요. 리뉴얼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Similar Posts
노동비용의 숨겨진 불편한 진실.
아래 그래프를 보자. 기업의 1인당 노동비용을 구매력을 반영해 나타낸 그래프인데 노란색 부분이 실제로 집에 가져가는 돈이다. 파란색은 소득세, 빨간색은 노동자가…
경제 관료 못 잡으면 대한민국에 진보는 없다.
정권이 바뀌어도 관료들은 바뀌지 않는다. 노무현 정부에서도 김대중 정부, 더 멀리는 김영삼과 노태우 정부 출신 경제 관료들이 그대로 남아 헤게모니를…
주소를 옮깁니다.
https://journalismclass.mycafe24.com/media에서 https://journalismclass.mycafe24.com/media로 주소를 옮깁니다. RSS 주소도 역시 https://journalismclass.mycafe24.com/media/index.xml로 바뀝니다. RSS 구독하시는 분들 주소를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홈페이지 디자인을 개편할 계획입니다….
Why they climbed the towering crane?
(며칠 전에 썼던 “그들은 왜 고공 크레인에 올라갔나”를 신혜경 @TerryWitch님이 영문으로 번역을 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대통령의 망언에 경제지들은 환호.
이명박 대통령이 망언에 가까운 발언을 쏟아냈다. “노동유연성 문제는 올해 말까지 최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국정 최대 과제”라고 했다. 7일 과천 기획재정부…
이정환닷컴, 경인일보 10대 추천 블로그에.
이렇게 10개라고 합니다. 선배가 알려줘서 알았습니다.
One Comment
Leave a Reply Cancel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그동안 트랙백이 잘 안걸려서 안타까울 때가 많이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기념으로 트랙백에 대한 트랙백 하나 남기고 가요. 근데, 한겨레를 제외한 중견언론사와 미디어다음 등이 기사 원문에 대한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혹시 아신다면 좀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