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환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출판사 등록을 했습니다. 2006년에 썼던 ‘투기자본의 천국’이 절판 상태인데 의외로 찾는 분들이 많아서요. 추가 보완해서 전자 책 형태로 다시 출간을 해볼 생각이고요. 그밖에도 이런저런 계획이 좀 있습니다. 부업 때문에 요즘 좀 정신이 없습니다만 천천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단행본도 단행본이지만 팜플렛 형태의 게릴라 출판이 앞으로 늘어나지 않을까요? 프린트 온 디맨드도 보편화될 거고요.
Similar Posts
“론스타 퇴출 프로젝트 가동됐다.”
“론스타 입장에서는 두둘겨 맞으면서 계속 버티느냐 아니면 이쯤해서 적당히 털고 빈 손으로 돌아가느냐의 선택이 남았다. 결국 우리 금융당국의 의지에 달렸다….
올드보이 강만수와 MB노믹스의 불행한 만남.
강만수 기획재정부 장관의 별명은 ‘올드보이’다. 재정경제원 차관 시절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가 터져 그 책임을 지고 물러났다가 ‘잃어버린 10년’을 견뎌내고 이명박 정부…
한국경제신문의 600억원 증자 작전.
한국경제신문이 600억원의 대규모 유상 증자를 계획하고 있다. 이 신문은 3월 17일 이사회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확정했다. 최대 주주인 현대자동차가…
우분투 리눅스, 세상을 바꾸는 작은 실천.
리눅스를 쓴다는 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하는 일이다. 우리 시대 디지털 문명과 정보기술산업이 특정 기업, 이를테면 마이크로소프트의 지배 아래…
진짜 ‘나쁜 언론’은.
지난해 광고주협회가 ‘나쁜 언론’ 5곳을 선정해 발표한 적이 있었다. 이들 언론사들은 기사 내용을 미리 알려주고 보도하지 않는 조건으로 광고를 요구하거나…
“아프니까 청춘이라고? 닥치세요.”
혜믿스님을 우연히 만났다. 힐링 멘토로 유명한 혜민스님이 아니라 혜민스님의 패러디 계정으로 유명한 또 다른 트위터 스타 혜믿스님이다. 그저 그런 인터넷…
One Comment
Leave a Reply Cancel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아..그리고 책이 출판된 이후 변한 상황에 대해서도
간략히 정리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론스타 문제가 지금은 어떻게 되고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