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필터를 가장 낮은 수준으로 낮췄는데도 트랙백이 안 된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이상한 일이죠. 스팸은 하루에 100개 이상 붙는데 말이죠. 아마도 텍스트큐브와 무슨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빠른 시간 안에 방법을 찾겠습니다. 일부러 막아둔 건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시길.
Similar Posts
녹차와 백차, 청차, 홍차, 흑차.
삼국지는 유비가 2년 동안 돗자리를 짜서 번 돈으로 차를 사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유비가 차를 살 돈이 부족해서 보검에 붙은 보석을…

유럽 공항 환승에 대한 몇 가지 궁금한 것들.
이번에 스페인 사라고사를 다녀올 때는 마드리드에서 에어유로파 항공편으로 출발해서 프랑크푸르트에서 대한항공 인천행으로 갈아타는 항공 스케줄이었는데 급하게 예약을 하느라 환승 시간이…

“독자를 분석하라, 지불장벽을 뛰어넘을 것이다.”
[INMA 총회] 콘텐츠 유료화의 진화, “프리미엄 유료화를 넘어 다이내믹 유료화 원년될 것.” 지불 장벽(pay wall)은 말 그대로 장벽이다. 높디높은 담…
얇고 빠르지만 어딘가 아쉬운 SSD.
인텔의 공동 설립자 고든 무어는 마이크로칩에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의 용량이 18개월 마다 두배씩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를 무어의 법칙이라고…
주주 가치가 모든 것에 우선하는 시대 온다.
주주자본주의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밀턴 프리드먼은 일찌감치 “기업의 유일한 책임은 주주들을 위해 가능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다분히 극단적인 논리지만…
“이대로 다 죽는다” 금리인상 이후 경제지들 아우성.
“거래도 안 되는데 금리 인상까지… 아파트 한 채가 짐 될 줄이야”. 한국경제 12일 기사 제목이다. 이 신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